preloder

네추럴폼(NATURAL FOAM)

Product Introduction

네추럴폼은 미생물에 의해 완전히 분해가 되는 완충재입니다.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는제품입니다.

■ 크기는 1.5cm*1.5cm*2.5cm로 어른 엄지 손가락의 절반 크기 정도 되며, 포대 단위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지름*높이 = 70cm*100cm, 무게 3.5kg)

■ 아이들의 창의력 개발에 도움이 되는 장난감으로도 이용이 되고 있습니다.

Packing Method

포대의 크기
■ 높이 : 100Cm
■ 지름 : 70Cm
■ 무게 : 3.5Kg
■ 색상 : 흰색(기본)

■  소형택배박스를 기준으로 400 박스를 담을 수 있는 분량입니다.
네추럴폼의 기본 색상은 흰색입니다.

완충재란?

* 완충재: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제품을 보호하는 재료로, 사용되고 있는 종류는 네추럴폼을 포함하여 에어캡, 스티로폼, 발포지 등이 있습니다.

식물성 완충재 네추럴폼

‘옥수수→전분→네추럴폼→생분해→퇴비화’

5가지의 과정을 거쳐 다시 원재료인 옥수수가 되는 네추럴폼의 최대 장점 ‘생분해 환경 메커니즘’은
네추럴폼이 자연과 토지를 오염시키지 않는 식물성 완충재임을 나타냅니다. 

b1

Product Features

■ 수용해성 : 물에 쉽게 녹아서 소비자가 완충재를 처리하기 쉽습니다.
■ 생분해성 : 땅에 묻었을 경우 토양 미생물에 의해 완전히 분해됩니다.
■ 완충효과 : 스티로폴과 유사한 물성을 지니므로 완충효과가 뛰어납니다.
■ 비 정전기성 : 천연물인 전분을 사용하므로 정전기 발생이 없습니다.
■ 경제성 : 스티로폴이나 발포지에 비해 저렴합니다.

■ 안전성 : 정선된 원료만을 사용하므로 안전합니다.

■ 소각성 : 소각시 유해가스를 배출시키지 않습니다.

네추럴폼 특징

네추럴폼 압축강도

네추럴폼은 원료인 전분의 고유특성으로 인해 제품 낱개별 압축강도는 스트로폼과 다소 차이는 보이나 다량의 일반적인 포장법에 의해서는 미생물에 의해 완전히 분해되는 생분해성 제품이면서 스티로폼과 동일한 압축강도로 보유합니다.

네추럴폼 복원력

복원력은 일정한 힘으로 압축하였을때 반발하는 작용을 힘으로 나타낸것으로 압축강도와 더불어 포장용 완충재의 가장 중요한 특성입니다.
네추럴폼은 스티로폼 포장용 완충재와 유사한 복원력을 가진 우수한 제품입니다.

네추럴폼 수축률

일반적인 조건(25℃, 상대습도 60%)에서 네추럴폼의 수축율에 의한 안전성은 기존스티로폼에 비해 손색이 없습니다.
포장용 완충재는 제품의 파손방지를 위해 일정수준의 수축성은 요구되나 방치기간에 따른 수축율의 수치는 작을수록 우수한 제품이다.

네추럴폼 흡습률

네추럴폼 은 주원료인 전분의 특성이 친수성임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인 조건(25℃, 상대습도 60%)에서는 기존 비분해성 스티로폼과 비교하여 흡습률의 차이가 없습니다.

Product Usage

사용업체

■ 쇼핑몰 및 통신판매를 주로하는 업체
■ 정전기에 민감한 전자부속품 포장
■ 도자기 및 유리제품 포장
■ 항공우편, 소포 및 이사짐 포장
■ 각종 화학약품 포장
■ 생분해성이 요구되는 수출품 포장
■ 저비용으로 서비스의 질을 향상 시키고 싶은 업체

네추럴폼은 스티로폼, 에어캡, 발포제 포장 완충재를 완전 대체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천연물인 전분으로 제조하여 정전기를 발생시키지 않아 스티로폼에 비해 폭넓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서구 선진국에서 요구하는 환경규제를 피할 수 있어 수출품 포장에도 효과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방법

■ 네추럴폼완충재는 특별한 사용법이 있는 것이 아니라 일반 에어캡이나 스티로폴로 포장하듯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 택배 박스에 제품을 넣기 전에 바닦에 일정량의 네추럴폼을 깔아 줍니다.
■ 제품을 넣어주고 제품을 기준으로 네추럴폼을 골고루 박스안에 넣어줍니다.
■ 지금까지 박스의 빈공간을 에어캡으로만 매꾸셨다면 소비자에게 귀사의 제품이 하급으로 보이기 쉽습니다.
■ 이제 박스의 빈공간은 천연 완충재인 네추럴폼으로 메꾸시면 제품이 춸씬 고급스러워 보여 고객확보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네추럴폼과 에어캡 비교

네추럴폼

에어캡

완충효과

★★★★☆

★★★☆

가격

★★★★☆

★★★★★

제품이미지상승 효과

★★★★★

★★

회사이미지상승 효과

★★★★★

★★

설명

■ 완충효과 : 제품을 보호하는 완충효과는 네추럴폼이 우위에 있음
■ 가격 : 포장시 들어가는 포장당 단가면에서 네추럴폼 57원, 에어캡 35원 정도로 에어캡 저렴

■ 제품이미지상승효과 : 네추럴폼은 제품을 고급스럽게 보여주나, 에어캡은 제품의 이미지 상승에 도움이 않되며, 제품을 하급으로 보이게 만든다.

■ 회사이미지상승효과 : 네추럴폼은 친환경업체 이미지를 심어주며, 제품을 고급스럽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회사의 이미지를 상승시켜 주지만, 에어캡은 제품의 질을 하급으로 보이게 만들어 회사의 이미지를 상승시키는데 도움이 되지 못한다.

네추럴폼과 스티로폴 비교

네추럴폼

스티로폴

완충효과

★★★★☆

★★★★☆

가격

★★★★☆

★★★★

제품이미지상승 효과

★★★★★

★★★★

회사이미지상승 효과

★★★★★

★★★

설명

■ 완충효과 : 제품을 보호하는 완충효과는 크게 차이가 없다.
■ 가격 : 포장시 들어가는 포장당 단가면에서 네추럴폼 57원, 스티로폴 70원 정도로 네추럴폼이 저렴하다.

■ 제품이미지상승효과 :  네추럴폼은 옥수수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천연제품 관련업체에서는 제품의 이미지 상승효과가 스티로폴 보다 아주 좋으며, 다른 업체 에서도 제품의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다는데 스티로폴 보다 훨씬 좋다. 

■ 회사이미지상승효과 : 네추럴폼은 친환경업체 이미지를 심어주며, 제품을 고급스럽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회사의 이미지를 상승시켜 준다. 스티로폴의 경우 소비자가 완충재의 처리에 고심을 하는 경우가 많지만 네추럴폼은 소비자의 처리가 물에 녹여 버리거나 음식물 쓰레기통에 버려도 되므로 아주 쉽다.

네추럴폼과 발포지의 비교

네추럴폼

발포지

완충효과

★★★★☆

★★★★★

가격

★★★★☆

★★

제품이미지상승 효과

★★★★★

★★★★☆

회사이미지상승 효과

★★★★★

★★★★

설명

■ 완충효과 : 제품을 보호하는 완충효과는 발포지가 조금 우위에 있음.
■ 가격 : 포장시 들어가는 포장당 단가면에서 네추럴폼 57원, 발포지는 105원 정도로 네추럴폼이 훨씬 저렴하다.

■ 제품이미지상승효과 : 네추럴폼은 옥수수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천연제품 관련업체에서는 제품의 이미지 상승효과가 발포지 보다 아주 좋으며, 다른 업체에서도 제품의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다는데 발포지보다 훨씬 좋다.

■ 회사이미지상승효과 : 네추럴폼은 친환경업체 이미지를 심어주며, 제품을 고급스럽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회사의 이미지를 상승시켜 준다. 발포지의 경우 소비자가 발포지의 처리에 고심을 하는 경우가 많지만 네추럴폼은 소비자의 처리가 물에 녹여 버리거나 음식물 쓰레기통에 버려도 되므로 아주 쉽다.